구리시 사노동 맛집 아카시 (숙성회, 초밥 맛집)

안녕하세요~ WideCastle 입니다.

구리시 사노동 맛집 두번째 리뷰 아카시 입니다.

아카시는 제가 벌써 5번 넘게 가본 많이 즐기는 맛집입니다.

위치는 구리시 사노동에 있어요.

테이블 3개 규모의 작은 가게인데 분위기 좋아요.

[네이버 지도]
아카시
경기 구리시 동구릉로459번길 6
http://naver.me/xKI1lYWK

제가 주로 가는 이유는 숙성회 사시미와 초밥 때문 입니다.
회를 아주 좋아하고 회의 맛을 잘 안다고 생각하는데 아카시 사시미는 아주 잘 숙성된 회의 맛 그대로 입니다.
물론 비주얼도 일품이고요.

먼저 메뉴판을 보여 드리자면

제가 주로 먹는 메뉴는 사시미 세트랑 초밥세트에요.
혼술하기에도 좋고 음식도 고급지고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오늘은 전에 먹던대로 사시미 세트로 갑니다.
둘이서 2인 사시미 세트~

아주 정갈하고 맛깔스러운 숙성회가 나왔습니다.
2인사시미 세트는 코다리도 주거든요.
요기 이렇게

코다리도 아주 맛있어요~

오늘은 이거 먹느라 둘이서 소주 4병을 해치웠네요^^

오늘은 사장님이 서비스를 주셨어요.
해삼이랑 고노와다...
고노와다는 해삼 내장인데 향도 좋고 건강에도 아주 좋대요~

오늘 특별한 날도 아닌데 횡재한 기분 입니다.

기분좋으니 메뉴 하나 더 시켰어요.

짬뽕~!!
이게 일반 짬뽕이랑 다르게 아주 담백하고 깊은 맛 입니다.
약간 교동짬뽕 느낌?

안에 해물이 가득 들어 있네요.

짬뽕을 마지막으로 오늘 배터지게 먹고 갑니다~

사장님이 대리도 싸게 잘 불러 주셔서 같이 먹은 선배도 집에 무사히 들어 갔네요~

구리시에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러보세요.

기대 이상 일겁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