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맛집에 납품하는 돼지 양념곱창, 막창 (달빛곱창)


안녕하세요~ 와이드캐슬 입니다.
저희집 근처에 곱창공장이 있는데요 평소 곱창을 즐겨먹지는 않는 편이라 별다른 관심을 두지 않았었어요.

그런데 바로 집앞이다보니 곱창공장 사장님과 자주 마주치고 인사도 하게 되었어요.
그러다 곱창얘기가 자연스럽게 나왔고 몇개 얻어먹었는데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구리시에 곱창 유명맛집이 있는데 거기에 물건 납품 한대요.

양념하고 초벌구이까지해서 납품하는거니 맛집에서 추가로 야채 좀 더넣어서 제공하지 않나 싶네요.

네이버랑 쿠팡에도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양념 곱창이랑 소금구이 막창을 숯불에 구워먹었어요.
초벌구이가 되어 있어서 조금만 더 익히면 되더라구요.

평소 즐겨먹지도 않았는데 달빛곱창으로 곱창, 막창에 입문하게 되었네요.

냄새도 안나도 맛집에서 먹을 수 있는 맛이라 추천드립니다~~

쿠팡에서 달빛곱창 조회하면 나옵니다~~

아래 링크 드려요~^^

달빛곱창 돼지 초벌 양념 곱창

COUPANG

www.coupang.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