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휴가는 속초 !

속초 해수욕장에서 도움이 될 만한 것들을 정리해 봅니다.

 

1. 먼저 파라솔 대여~~는 꼭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이유는 속초해수욕장 들어가셔서 우측 방향으로 가시면 커다란 샤워장을 지나 커다란 화장실이 있고요.

바로 고 앞부터 '개인 그늘막 텐트 설치 장소'가 있기 때문 입니다.

 

요즘 대부분 가볍고 간편한 그늘막 텐트 하나씩은 있으시더라구요.

 

파라솔 대여하려면 기본 1만원이고 대형(가족형)은 3만원 이더라구요.

차라리 개인 그늘막 텐트를 치시고 아낀 돈으로 먹을거를 사먹는게 좋더라구요~

 

2. 배달 먹거리

 

해변에서 놀다보면 배가 고프게 됩니다.

지금은 코로나 시기라 해수욕장 내부까지는 배달이 안오구요.

해수욕장 입구로 배달을 받으러 나가셔야 합니다.

 

저는 배민에서 물회, 오징어순대 등을 시켜먹었어요.

 

옛북청 아바이 순대에서 주문했는데요. 속초 항아리 물회 바로 옆 집인데 이게 같은 집이 간판이 두개인건지 메뉴가 똑같더라구요.

낮시간이라 족발 배달도 없고 그래서 오징어 순대가 땡겨서 시켰는데... 리뷰 갑니다.

 

별점이 4.7이고 리뷰들도 좋아서 기대하고 주문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B세트 - 웰빙비빔밥+미니모둠+물회

오징어순대 (소)

 

B세트랑 오징어순대 (소)를 주문했습니다.

 

요렇게...도착을 했네요.

 

위에 2가지가 B세트 물회랑 미니모둠, 비빔밥이고요.

맨 밑에가 오징어순대 (소) 입니다.

 

보시기에 어떠신가요? 양 많고 좋아 보이나요?

 

저게 주문 금액이 3만7천원 이거든요..

 

가성비는 저에게 안맞는 것 같네요. 전 저거 받아보고 무척 실망이 컸습니다.

 

특히 오징어 순대는 한마리 넣었던데.. 그게 1만5천원 !!! 

속초 중앙시장에서 2마리 12,000원에 사먹던 저에게는 말도 안되는 상황이었죠..

 

비빔밥도 상추가 있어서 푸짐해 보일 수는 있는데. 밥이 반공기도 안들어가는거 같아요. 

양이 매우 적습니다.

 

물회는 그럭저럭 그냥 물회였어요. 근처 이마트에서 사먹을걸 하고....후회했네요.

 

오징어 순대는 양은 적지만 맛은 괜찮았습니다.

매운향과 고소한 맛이 잘 어우러져 있는 괜찮은 맛이었는데, 15,000원에 한마리라니...ㅎ

 

너무 비싸네요. 

 

애슐리 1인 점심 뷔페 값이랑 저기 오징어 순대 1마리랑 비슷한 가격이라니 참 바가지가 심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물회 - 별점 2개

비빔밥 - 별점 0개

미니모둠 - 별점 0개

오징어순대 - 별점 3개

 

이 정도로 평가하고 싶네요. 

 

속초해수욕장에 가시면 참고하세요~ 

 

다음번에는 마왕족발? 인가가 괜찮다고 지인이 이야기 해준게 있어서 그거 주문해 보려구요~~

 

지금 속초해수욕장에 바다로 들어가시면 물이 매우 탁합니다.

바닥에는 해초가 떠내려와서 잔뜩 깔려있고 하얀 투명 찌꺼기 같은게 물에 잔뜩 풀어져서

물안경 쓰고 들어가면 뿌옇게 잘 안보이는 상태에요.

 

물속은 보지 않으시는걸 권합니다. 물속 들여다 봤다가 후회했네요 ㅜㅜ

 

예전엔 조개도 많았는데, 조개도 없고 물은 더러워졌고 ...

 

매년 가던 속초해수욕장이 많이 변했네요...

 

별로 좋지 않은 리뷰지만 안 좋은 걸 좋다고 이야기할 수도 없고...

솔직하게 리뷰 올립니다.

 

가시는 분들 참고하시라고요~~

 

그럼 즐거운 휴가들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