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추필여 국시 리뷰

속초 해맞이 하러 왔다가 맛집을 하나 또 발견했네요.
칼국수를 찾던 중 추필여 국시가 카카오 네비에서 맛집으로 보여 방문했어요.



바로 여기!
장칼국수 전문인데 일반손칼국수도 있고 멸치국수도 있네요.



칼국수가 7천원, 멸치국수 4천원 가격도 저렴하고 좋았어요.
거기에다가 곱배기는 무료라니 보기드문 가격입니다.
공기밥도 무료!!!


들어가서 앉으면 파전도 무료로 주고 더 달라면 더주세요.
무생채랑 김치를 주시는데 이게 정갈하고 되게 맛있습니다!!!
저희는 리필해서 더 먹었네요.



종이컵, 냅킨, 수저 까지 깔끔.



장칼국수랑 손칼국수에요.

맛을 설명하면
장칼국수 - 같이 주는 청량고추를 조금 넣고 먹으면 더 맛이 있고 시원합니다.
맛있게 시원하게 매운맛이라고 설명이 될 것 같아요.
매운걸 좋아하는 아내가 특히 매운맛에 더 까다로운데 정말 맛있다고 극찬을 하네요.

손칼국수-멸치육수로 진하게 끓인게 바로 느껴집니다.
손칼국수도 이런 맛은 첨이네요.
멸치베이스에 깔끔한 해장되는 맛? 이렇게 표현이 되겠네요.

오늘 인생 맛집 하나 또 건졌습니다

+ Recent posts